하나카드가 휴가철을 맞아 여행과 레저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하나카드가 7월 진행하는 대표 이벤트를 모은 '월간혜택 7월호'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 하나카드가 7월 진행하는 대표 이벤트를 모은 '월간혜택 7월호'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하나카드> |
하나카드는 매월 새로운 소비문화를 반영해 트렌디한 혜택을 선보이는 ‘요즘 혜택’에서 ‘여름, 레저 혜택으로 달리자’라는 주제로 호캉스(호텔+바캉스), 레저 혜택에 집중한 할인혜택을 선보인다.
아이, 반려동물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레저활동을 찾는 고객을 위해 놀이의 발견 5% 즉시할인, 강아지숲 30% 현장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숙박·항공·여행 플랫폼 트리플에서 최대 2만원 즉시할인, 골핑 7% 즉시할인, 제주여행 플랫폼 탐나오 제주여행 최대 5천 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여름 생활에서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혜택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청구할인 최대 30만 원, 쿠팡 여름 대표 아이템 최대 40% 즉시할인, 티몬 썸머플렉스 기획전 10% 쿠폰 할인 등이다.
다이어트 식품몰 미트리 5천 원 즉시 할인, 세븐일레븐 계(鷄)이득 상품 30% 할인, 무신사 3천 원 즉시할인, 명품 할인 플랫폼 발란 최대 6만 원 즉시할인, G마켓 패션 빅세일 7% 쿠폰 할인 등도 받을 수 있다.
면세점을 이용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명품족을 위한 해외직구 혜택도 제공한다.
뉴욕의 고급백화점 버그 도프굿맨, 미국 대표 백화점 메이시스, 니마마커스 등 해외 유명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5% 하나머니 캐시백과 최대 100만 원 무료 직구보험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지혜 하나카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매니저는 “올 여름휴가철 고객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이벤트에 많은 고민을 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