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온라인서점 예스24 이용혜택 강화한 신용카드 내놔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7-01 11:12: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온라인서점 예스24를 이용하는 고객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현대카드는 예스24 이용에 특화된 '예스24 현대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온라인서점 예스24 이용혜택 강화한 신용카드 내놔
▲ 예스24 현대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예스24 현대카드는 실적 조건이나 한도 등에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최대 3%를 YES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예스24 가맹점에서 예스24의 자체 간편결제서비스인 ‘세이페이(seypay)’를 통해 이 카드를 사용하면 예스24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별도로 결제금액의 3%를 적립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일반 카드결제는 결제금액의 2%, 그 외 결제금액에 관해서는 1% 등이 적립된다.

예스24 현대카드에는 예스24에 특화된 서비스에 더해 현대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포함됐다.

현대카드는 예스24 현대카드 회원에게 다양한 구독 서비스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3층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 마케팅과 다양한 디지털서비스도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현대카드는 예스24 현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8월31일까지 예스24 현대카드로 누적 5만 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 1만 YES포인트와 2만5천 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북클럽 이용권, 커피쿠폰, 음반 할인쿠폰)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7월31일까지 예스24 현대카드로 가장 사고 싶은 책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와 러쉬 선물세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예스24 현대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와 현대카드의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대통령실 "현대차-LG엔솔 구금 노동자 석방교섭 마무리, 곧 전세기 출발"
일본언론 "이시바 총리 사임 의사 굳혀", 당내 선거에서 재선 가능성 없다고 봐
정부 29일부터 중국 단체관광객 대상 '한시 무사증' 시행, 내년 6월까지
경제부총리 구윤철 '5년 내 135만 가구 착공' 추진, "공급 신속히 늘리는 것이 핵심"
조국혁신당 '성비위 사건' 관련 지도부 전원 사퇴, 비상체제로 전환
SK텔레콤 일본 달력앱 타임트리에 22억 엔 출자, "일정관리 인공지능 개발"
비트코인 1억5450만 원대 하락, 비트코인 채굴 난도 최고치 새로 써
LG 서울 마곡서 과학·문화 행사 '스파크 2025' 개막, 협업사와 주민도 참여
르노코리아 대한LPG협회와 업무협약, LPG 직분사 하이브리드차 개발 추진
LG전자 조주완 베를린 IFA 2025 참석, "전장과 냉난방공조 '쌍두마차'로 B2..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