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ABL생명, 고객이 운영하는 식당 알리는 영상 '맛따라 고객따라' 내놔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6-22 11:34: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BL생명이 식당을 운영하는 고객과 설계사의 영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맛집 소개영상을 내놨다.

ABL생명은 사내 방송팀에서 자체제작한 ‘맛따라, 고객따라’ 시리즈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ABL생명, 고객이 운영하는 식당 알리는 영상 '맛따라 고객따라' 내놔
▲ ABL생명 맛따라 고객따라 유튜브 영상 화면. < ABL생명 >

ABL생명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응원하고 ABL생명 고객들의 비즈니스와 설계사의 영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영상물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맛따라 고객따라는 전문 리포터가 ABL생명 고객이 운영하는 식당을 찾아가 음식을 직접 맛보고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첫 영상에는 경상북도 경주시에 있는 조개구이집이 소개됐다. 

이 식당은 대경지역단 경주지점 박현선 설계사의 고객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식당이다. 살아있는 생물만을 취급하며 유통마진을 줄이기 위해 산지에서 직접 재료를 공수한다. 조개, 산낙지, 하모(갯장어) 샤브샤브 등을 직접 맛본 리포터가 음식의 싱싱함과 맛에 감탄하며 현장 분위기를 전달하는 모습이 담겼다.

ABL생명 관계자는 “맛따라 고객따라 시리즈 영상은 ABL생명 고객들과 함께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맞이하자는 취지로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에 있는 ABL생명 고객의 맛집을 찾아 유튜브에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