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 연결하고 이벤트 진행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6-22 11:26: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웹케시그룹 계열사인 비즈플레이가 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서비스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를 연결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 연결하고 이벤트 진행
▲ 비즈플레이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서비스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를 연결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법인카드와 개인카드, 현금영수증, 제로페이, 티머니, 세금계산서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지출 경비를 무증빙으로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KT기프티쇼비즈는 기업 전용 모바일쿠폰 발송서비스로 직원복지와 보험·렌털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의 목적으로 5만 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이번 서비스 연결을 통해 KT기프티쇼비즈에서 모바일 쿠폰을 결제하고 이용하면 상세내역이 비즈플레이에 자동으로 전송돼 이용자는 즉시 경비 처리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T기프티쇼비즈는 비즈플레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6월30일까지 최대 4만 원 규모의 신규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고객사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지급하며 가입 후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이사는 "이번 KT기프티쇼비즈와 제휴를 통해 비즈플레이 고객사는 마케팅비용 지출의 투명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며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경비처리 업무를 간편하고 명확하게 제공해 기업의 효율적 업무 개선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두나무 주식교환으로 네이버파이낸셜 자회사 된다, 26일 이사회 의결 예상
한화오션 미국법인 유상증자에 5020억 투입키로, 한화필리조선소 1427억 증자에도 참..
'스타필드 10년' 신세계프라퍼티 그룹 내 존재감 우뚝, 임영록 지역상권까지 싹쓸이
인도 증시 높은 유동성과 매출 성장률에 기업가치 '프리미엄' 붙어, LG전자 사례 조망
SK스퀘어 새 기업가치 제고계획 발표, "3년 내 순자산가치 할인율 30% 이하"
자산가 유치 전쟁 불 붙인 SC제일은행, 이광희 '글로벌 모델' 이식 승부수 통할까
오리온 전체 매출 중 41% 중국에서, 2년 연속 천억대 배당 주는 '효자 사업장'
한화그룹 미국서 '한화디펜스앤에너지' 설립, 한화솔루션 자회사 '퓨처프루프' 지분 1...
코스피 개인·외인 매도세에 3840선 약보합 마감, 원/달러환율 1477.1원 마감
한투운용 ETF 순자산 7배 늘린 배재규 "기술주 장기투자 전략 유효, AI 버블 논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