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1-06-22 11:26:16
확대축소
공유하기
웹케시그룹 계열사인 비즈플레이가 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서비스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를 연결한다고 22일 밝혔다.
▲ 비즈플레이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서비스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를 연결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법인카드와 개인카드, 현금영수증, 제로페이, 티머니, 세금계산서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지출 경비를 무증빙으로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KT기프티쇼비즈는 기업 전용 모바일쿠폰 발송서비스로 직원복지와 보험·렌털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의 목적으로 5만 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이번 서비스 연결을 통해 KT기프티쇼비즈에서 모바일 쿠폰을 결제하고 이용하면 상세내역이 비즈플레이에 자동으로 전송돼 이용자는 즉시 경비 처리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T기프티쇼비즈는 비즈플레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6월30일까지 최대 4만 원 규모의 신규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고객사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지급하며 가입 후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이사는 "이번 KT기프티쇼비즈와 제휴를 통해 비즈플레이 고객사는 마케팅비용 지출의 투명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며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경비처리 업무를 간편하고 명확하게 제공해 기업의 효율적 업무 개선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