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의 여성복 편집몰 W컨셉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매장 시코르가 입점했다. |
SSG닷컴의 여성복 편집몰 W컨셉이 신세계그룹과 협업한다.
SSG닷컴은 W컨셉에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매장 시코르가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W컨셉 이용객들은 에스티로더, 랑콤, 맥, 나스,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W컨셉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의 종류와 가짓수도 기존 인디 브랜드 중심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대되며 약 1천여 개로 늘었다.
시코르는 이번 W컨셉 입점을 통해 온라인에서 20~30대 여성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컨셉은 국내 온라인 패션몰 가운데 20~30대 여성 고객층을 가장 탄탄하게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여성복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까지 폭넓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매월 다양한 뷰티 기획을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