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e스포츠 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NH농협카드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방송을 축하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NH농협카드는 14일까지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뒤 멸망전 개최 소식을 댓글로 알린 참여자를 대상으로 모두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14일까지다. 당첨자는 22일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이와 함께 1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멸망전 중계자들이 알려주는 농카 비밀코드와 함께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리자드 공식 스타크래프트 티셔츠(1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5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e스포츠를 매개체로 MZ세대와 소통하고 문화 콘텐츠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NH농협은행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진행을 후원하고 있다.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은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15일부터 30일까지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멸망전 기간에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M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면서 역동적 디지털 선도금융으로 거듭나기 위해 e스포츠 후원에 나섰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해 더욱 즐거운 e스포츠대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