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2021-06-04 10:37:44
확대축소
공유하기
하나카드가 여름을 맞아 여행과 패션 등 분야에서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하나카드는 6월의 다양한 고객혜택을 모은 월간혜택 6월호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 하나카드는 6월의 다양한 고객 혜택을 모은 월간혜택 6월호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
월간혜택 6월호의 주제는 ‘착!착!착! 여름 준(JUNE)비’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여행·가전·골프·패션·해외직구 등 다양한 생활쇼핑업종을 중심으로 혜택을 구성했다.
하나카드는 에어컨·제습기 등 산뜻한 여름환경 조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롯데하이마트 구간별 최대 30만 원 청구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여름휴가와 의류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즉시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숙박·항공·여행 예약 플랫폼 트리플에서 최대 1만 원, 제주여행 플랫폼 탐나오제주여행에서 최대 5천 원, 무신사에서 3천 원, 솔드아웃에서 최대 3만 원, 골핑에서 최대 5만 원, 골프존마켓에서 최대 5만 원 등이다.
생활밀접업종에서 실질적 가격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대형온라인쇼핑몰에서 할인혜택을 강화했다.
위메프 분유대전 3~15%·마트위크 5~15% 쿠폰할인, SSG.COM 7% 즉시할인, 티몬 시원한 여름나기 최대 12% 쿠폰할인, 11번가 월간십일절 7천 원 장바구니할인,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최대 5천 원 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20달러 즉시할인, 인터파크 6% 청구할인 등을 제공한다.
남주리 하나카드 마케팅추진섹션 매니저는 “고객들이 코로나19와 더위를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도록 이번 6월 월간혜택을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 준비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