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내놓고 이벤트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6-03 15:15: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할인혜택을 강화한 제휴카드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내놓고 이벤트
▲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 이미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는 카드사와 제휴사가 카드상품 개발과 운영, 마케팅 등 모든 분야에 걸쳐 협력하는 형태의 제휴카드다.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를 발급한 고객은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한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대형마트와 일부 백화점, 면세점과 커피전문점 등에서 결제한 금액은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7월31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2만 원을 돌려주고 추가로 포인트 최대 4만 점을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기간에 1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7만6천 원 상당의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다.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7천 원, 비자 브랜드 해외겸용 2만 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분석을 통해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모레퍼시픽 카드를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화장품업종 제휴카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SK 최태원 미국에서 샘 올트먼 오픈AI CEO 만나, 10월 경주 APEC 초청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중국 '안티모니'와 '게르마늄' 6월 수출 급감, 가격도 2배 이상 상승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