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1-05-28 17:12:08
확대축소
공유하기
BNK경남은행이 경남BC카드 고객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7월31일까지 '창립 51주년 기념 경남BC카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BNK경남은행은 7월31일까지 '창립 51주년 기념 경남BC카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BNK경남은행 >
BNK경남은행은 경남은행 홈페이지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경남BC카드 대고객 이벤트에 응모한 뒤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경품을 증정한다.
경상남도와 울산, 부산지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20만 원 이상을 이용하면 5만 원 단위로 경품 응모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BNK경남은행은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리모와 캐리어, 다이슨 헤어 에어랩, 이지캐리 쇼핑카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같은 지역 요식업종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2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선착순 2천 명에게 5천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남BC카드 대고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안 BNK경남은행 카드사업부 부장은 "창립 기념일을 맞아 고객과 지역민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역 가맹점의 매출 증가에도 도움이 되는 이벤트인 만큼 경남BC카드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