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GS건설, 자이TV 구독자 증가 기념해 견본주택 전시상품 판매 이벤트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21-05-25 12:2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건설이 유튜브채널 자이TV의 구독자 증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GS건설은 자이TV 구독자가 3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기념하기 위해 견본주택에 전시됐던 유명 제품을 새 것처럼 고쳐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GS건설, 자이TV 구독자 증가 기념해 견본주택 전시상품 판매 이벤트
▲ GS건설은 자이TV 구독자가 3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시 이후 버려지거나 중고로 넘기던 상품들을 재활용해 고객들에게 상징적 금액인 3천 원만 받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GS건설은 루이스폴센 조명, 프리츠한센 식탁, 아르테미데 조명, LG전자 트롬세탁기, LG전자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20여 개 이벤트 상품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26일 오후 8시 자이TV에서 GS홈쇼핑의 유지은, 김세중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약 1시간 동안 실시간방송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자이TV에서 실시간으로 소개되는 상품 영상을 시청한 뒤 자이 애플리케이션에 마련된 사이트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회 응모만 가능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TV가 고객들의 관심 덕분에 건설업계 최고의 SNS채널이 된 만큼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자원재활용을 통한 나눔으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