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GS건설, 자이TV 구독자 증가 기념해 견본주택 전시상품 판매 이벤트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21-05-25 12:2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건설이 유튜브채널 자이TV의 구독자 증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GS건설은 자이TV 구독자가 3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기념하기 위해 견본주택에 전시됐던 유명 제품을 새 것처럼 고쳐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GS건설, 자이TV 구독자 증가 기념해 견본주택 전시상품 판매 이벤트
▲ GS건설은 자이TV 구독자가 3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시 이후 버려지거나 중고로 넘기던 상품들을 재활용해 고객들에게 상징적 금액인 3천 원만 받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GS건설은 루이스폴센 조명, 프리츠한센 식탁, 아르테미데 조명, LG전자 트롬세탁기, LG전자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20여 개 이벤트 상품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26일 오후 8시 자이TV에서 GS홈쇼핑의 유지은, 김세중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약 1시간 동안 실시간방송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자이TV에서 실시간으로 소개되는 상품 영상을 시청한 뒤 자이 애플리케이션에 마련된 사이트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회 응모만 가능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TV가 고객들의 관심 덕분에 건설업계 최고의 SNS채널이 된 만큼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자원재활용을 통한 나눔으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