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GS건설, 자이TV 구독자 증가 기념해 견본주택 전시상품 판매 이벤트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21-05-25 12:2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건설이 유튜브채널 자이TV의 구독자 증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GS건설은 자이TV 구독자가 3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기념하기 위해 견본주택에 전시됐던 유명 제품을 새 것처럼 고쳐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GS건설, 자이TV 구독자 증가 기념해 견본주택 전시상품 판매 이벤트
▲ GS건설은 자이TV 구독자가 3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시 이후 버려지거나 중고로 넘기던 상품들을 재활용해 고객들에게 상징적 금액인 3천 원만 받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GS건설은 루이스폴센 조명, 프리츠한센 식탁, 아르테미데 조명, LG전자 트롬세탁기, LG전자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20여 개 이벤트 상품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26일 오후 8시 자이TV에서 GS홈쇼핑의 유지은, 김세중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약 1시간 동안 실시간방송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자이TV에서 실시간으로 소개되는 상품 영상을 시청한 뒤 자이 애플리케이션에 마련된 사이트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회 응모만 가능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TV가 고객들의 관심 덕분에 건설업계 최고의 SNS채널이 된 만큼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자원재활용을 통한 나눔으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