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시그니처 제품 내놔, "홈카페족을 위한 커피"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5-24 14:35: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시그니처 제품 내놔, "홈카페족을 위한 커피"
▲ 동시식품이 홈카페 소비자에게 카누 시그니처와 저용량 제품 카누 시그니처 미니를 함께 소개했다.
동서식품이 홈카페족을 위한 인스턴트 커피 제품을 내놨다.

동서식품은 24일 집에서 차나 커피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내놓은 '카누 시그니처'와 저용량 제품 '카누 시그니처 미니'가 호평받고 있다고 전했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카누 시그니처는 동일 원두에서 추출하는 커피의 양을 줄인 저수율 추출공법과 커피 추출액을 얼려 수분을 제거하는 향보존동결공법이 적용돼 원두의 맛과 향을 최대한 지켜낸 제품이다.

카누 시그니처 미니는 기존 제품의 양이 많다는 소비자 의견을 고려해 용량을 1.8g에서 0.9g으로 줄인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다크 로스트'향과 '미디엄 로스트'향으로 나누어 제공된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커피업계가 다양한 풍미의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며 "동서식품의 프리미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시그니처’를 이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