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1-05-21 11:03:21
확대축소
공유하기
SSG닷컴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단독상품 판매를 늘린다.
SSG닷컴은 서울 종로구 SSG닷컴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협약식을 열고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 20일 서울 종로구 SSG닷컴 본사에서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오른쪽)과 박종만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유닛장이 업무제휴 협약(JBP) 체결 뒤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 박종만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유닛장이 참석했다.
SSG닷컴은 아모레퍼시픽 공식스토어를 운영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설화수 공식스토어에서 단독상품을 판매하는 등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SSG닷컴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를 공동개발하고 분기별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하기로 했다. 또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 아모레퍼시픽 콘텐츠를 월 1회 고정 편성하고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내 체험단도 확대운영한다.
향후 구매데이터 활용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새벽배송을 활용한 차별화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상품,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전방위적 협업을 추진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아모레퍼시픽과 협업을 강화해 풍부한 쇼핑콘텐츠와 다양한 고객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두 회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