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는 5월20일부터 6월30일까지 희망급식바우처로 식사를 해결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할인쿠폰과 경품을 제공한다. <이마트24> |
이마트24가 서울희망급식바우처 고객을 모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마트24는 5월20일부터 6월30일까지 서울희망급식바우처로 식사를 해결하는 어린이와 고등학생에게 할인쿠폰과 경품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서울희망급식바우처는 서울시교육청과 서울특별시, 각 구청이 원격수업에 따른 급식중단으로 끼니를 거르게 된 어린이와 청소년을 돕기 위해 준비한 사업이다.
이번 행사 참여대상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학생 및 학부모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5월20일부터 스마트폰 제로페이앱의 바우처포인트를 이용해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고객은 바우처포인트로 상품을 결제할 때마다 이마트24앱에서 스탬프를 1개씩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를 5개 모으면 5천 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10개 모으면 1만1천 원(5천 원+6천 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각각 받는다.
또 바우처포인트로 구매할 때 출력되는 영수증 하단의 '서울희망급식' 문구를 촬영한 뒤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 인증하면 추첨을 거쳐 놀이공원 이용권과 기념품 등도 제공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마트24의 우수한 상품을 알림과 동시에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가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며 "서울특별시 소재 이마트24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리며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