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최근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2021’ 운송기기부문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받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관련 이미지. <금호타이어>
이번에 상을 받은 제품은 미래 지향적 기술력을 담은 콘셉트 타이어인 ‘에어리스 타이어 e-NIMF’와 하이브리드 타이어인 ‘e-TOPs’ 등 2종이다.
iF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마케팅기업인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행사로 독일의 레드닷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금호타이어는 본상 수상을 축하하는 의미로 17일부터 27일까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주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20%를 할인해준다.
같은 기간에 온라인몰 전용제품(KU27)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iF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2개 제품은 2020년 북미 IDEA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상을 받은 제품으로 금호타이어가 보유한 미래지향적 디자인 역량 및 기술력을 입증하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스마트 타이어 개발을 통해 자율 주행차 등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의 변화에 발맞춰 혁신적 기술 개발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