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뽀로로와 협업한 에어드레서 광고영상 인기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05-05 16:0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협업한 의류관리기기 ‘에어드레서’ 광고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5일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 따르면 광고영상인 ‘에디의 신기한 옷장’은 3일 만에 누적 조회 수 5만474회를 보였다.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뽀로로와 협업한 에어드레서 광고영상 인기
▲ '에디의 신기한 옷장' 영상 갈무리. <삼성전자 유튜브>

이 영상은 뽀로로의 캐릭터 ‘에디’가 옷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삼성 에어드레서를 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어드레서는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스팀,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의류를 관리해주는 제품을 말한다.

삼성전자는 2020년 9월 말부터 뽀로로와 여러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 출시와 키즈 마케팅 등 효과로 의류관리기 1분기 매출은 2020년 1분기보다 30% 이상 증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기자]

최신기사

CJENM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 공식화, "글로벌 입지 강화"
민주당 "대선후보 공판 선거 뒤로 미뤄야, 거부하면 조희대 탄핵 검토"
2024년 국내 택배 물량 60억 건 육박, 중국 이커머스·배송 경쟁 확대 영향
이주호 "미복귀 의대생 유급 제적 예정대로 진행, 학사유연화 없어"
한덕수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선출 뒤 첫 만남, 단일화 시동
비트코인 1억3458만원 약보합, 상위 10개 종목 대체로 하락세
5대 은행 예대금리차 8개월째 확대, 신한·하나은행 '역대 최대'
트럼프 "외국 영화에 100% 관세 부과, 미국에서 제작된 영화 원해"
[리얼미터] 3자 대결시 이재명 46.5% 한덕수 34.3% 이준석 5.9%
'LH 입찰 비리' 국립대 교수들 2심서 감형, 재판부 "공무원성 단정 증거 없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