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뽀로로와 협업한 에어드레서 광고영상 인기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05-05 16:0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협업한 의류관리기기 ‘에어드레서’ 광고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5일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 따르면 광고영상인 ‘에디의 신기한 옷장’은 3일 만에 누적 조회 수 5만474회를 보였다.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뽀로로와 협업한 에어드레서 광고영상 인기
▲ '에디의 신기한 옷장' 영상 갈무리. <삼성전자 유튜브>

이 영상은 뽀로로의 캐릭터 ‘에디’가 옷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삼성 에어드레서를 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어드레서는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스팀,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의류를 관리해주는 제품을 말한다.

삼성전자는 2020년 9월 말부터 뽀로로와 여러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 출시와 키즈 마케팅 등 효과로 의류관리기 1분기 매출은 2020년 1분기보다 30% 이상 증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기자]

최신기사

대한상의, 국회에 '반도체특별법·AI지원법·금산분리 완화' 입법과제 건의
비트코인 시세 올해도 '업토버' 실현 가능성, 미국 연준 금리인하 여부가 관건
최태원 재산분할액 대폭 줄어들듯, 대법원 "노태우 지원 300억은 뇌물, 재산형성 기여..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서 화물차 사고, 70대 근로자 사망
한국·일본·스페인 구리 제련비용 폭락 우려 공동성명, "특정국 의존도 높아"
생성형 AI 열풍에 FAANG·M7 지고 'MANGO' 뜬다, 오픈AI 앤스로픽 대세
아처에비에이션 '독일 항공업체 특허' 1800만 유로에 인수, 자금 우려에 주가는 제자리
효성 조현준 '배임' 무죄 '횡령' 유죄, 대법원서 징역 2년·집행유예 3년 확정 
[미디어토마토] 박형준 연임 반대 48.1%, 전재수 40.1% vs 박형준 39.4%
KT 무단 소액결제 불법 기지국 아이디 20개 더 드러나, 피해자도 추가 확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