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뽀로로와 협업한 에어드레서 광고영상 인기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05-05 16:0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협업한 의류관리기기 ‘에어드레서’ 광고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5일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 따르면 광고영상인 ‘에디의 신기한 옷장’은 3일 만에 누적 조회 수 5만474회를 보였다.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뽀로로와 협업한 에어드레서 광고영상 인기
▲ '에디의 신기한 옷장' 영상 갈무리. <삼성전자 유튜브>

이 영상은 뽀로로의 캐릭터 ‘에디’가 옷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삼성 에어드레서를 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어드레서는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스팀,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의류를 관리해주는 제품을 말한다.

삼성전자는 2020년 9월 말부터 뽀로로와 여러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 출시와 키즈 마케팅 등 효과로 의류관리기 1분기 매출은 2020년 1분기보다 30% 이상 증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기자]

최신기사

흥국증권 "현대지에프홀딩스 목표주가 상향, 주주환원 강화 지속될 것"
기업회생절차 동성제약 존립 장담 어려워, 이양구 나원균 임시주총 표대결도 끝 아니다
동성제약 퇴진 이양구 돌연 경영권 분쟁 미스터리, 조카 대신 아들 경영권 승계 계획이었나
[씨저널] 동성제약 대표 20년 이양구 돌연 사임 미스터리, 불법 리베이트 재판 회피책..
[씨저널] "AI 대전환은 KB금융에게 새로운 기회", 양종희 AI 인프라 구축 노력의..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