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뽀로로와 협업한 에어드레서 광고영상 인기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05-05 16:0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협업한 의류관리기기 ‘에어드레서’ 광고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5일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 따르면 광고영상인 ‘에디의 신기한 옷장’은 3일 만에 누적 조회 수 5만474회를 보였다.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뽀로로와 협업한 에어드레서 광고영상 인기
▲ '에디의 신기한 옷장' 영상 갈무리. <삼성전자 유튜브>

이 영상은 뽀로로의 캐릭터 ‘에디’가 옷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삼성 에어드레서를 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어드레서는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스팀,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의류를 관리해주는 제품을 말한다.

삼성전자는 2020년 9월 말부터 뽀로로와 여러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 출시와 키즈 마케팅 등 효과로 의류관리기 1분기 매출은 2020년 1분기보다 30% 이상 증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기자]

최신기사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현대차 "중국 포기 못해" 중국 BAIC와 현지 합작 1.6조 투자, EREV 등 전기..
구글 지주사 알파벳 주가 사상 최고치, 트럼프 '빅테크 규제' 기류 변화 가능성
대법원 판결에 '조국 돌풍' 일단 멈춤, 조국혁신당 운명엔 짙은 그림자
녹십자 허은철 '알리글로' 미국 공략 청신호, 내년 역대 최대 매출 바라본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