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왼쪽)이 '사랑해요·감사해요 적금'에 가입한 고객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창립 60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3일부터 31일까지 '세대를 이어가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랑해요 감사해요 적금'에 신규가입한 고객 가운데 55명을 추첨해 (조)부모 또는 (손)자녀를 위한 100만 원 이내의 선물(5명) 및 한삼인 홍삼정(50명)을 제공한다.
1등에 당첨된 고객 가운데 희망하는 이들에게 (손)자녀를 위한 영상 편지를 제작해주고 이를 NH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올린다.
또 세대주와 세대원이 이벤트 기간에 예금·적금 상품 및 주택청약종합저축에 함께 가입하면 135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3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0명) 및 꽃다발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NH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3대가 함께 했던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호연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한 감동적 이야기를 모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농협은행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과 함께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