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갤럭시 무선이어폰과 화장품 패키지 내놔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05-03 10:2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무선이어폰과 화장품 패키지를 내놓는다.

삼성전자는 12일 ‘갤럭시 버즈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갤럭시 무선이어폰과 화장품 패키지 내놔
▲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이 협력해 출시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 <삼성전자>

패키지는 국내 최대 미용 플랫폼 ‘파우더룸’에서 이날 공개된다.

갤럭시 버즈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의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프로’와 아모레퍼시픽의 미용 브랜드 라네즈의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인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다.

갤럭시 버즈프로와 네오 쿠션 두 제품의 디자인이 라운드 스퀘어(꼭지점이 둥근 사각형)으로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정식 판매에 앞서 11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판매도 진행한다.

각 판매 채널별로 라네즈 샘플 키트, 애니콜 케이스, 무선 마이크, 파우더룸 스페셜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패키지의 가격은 19만9천 원이다. 갤럭시 버즈프로와 라네즈 네오 쿠션의 개별 구매가격은 각각 23만9800원, 2만5천 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MZ세대가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도록 미용 브랜드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만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