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동물 전용 가전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쿠쿠전자는 5월3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반려동물 브랜드 넬로(Nello)의 반려동물 전용 가전제품을 최대 40% 할인판매하는 라이브방송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쿠쿠전자 반려동물 브랜드 넬로 펫 에어샤워&드라이룸. <쿠쿠전자> |
반려동물을 향한 인식이 날로 개선되면서 반려동물의 생활환경 조성에 관심이 많은 20~40대 ‘펫팸족’의 수요에 대응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쿠쿠전자는 설명했다.
펫팸족은 반려동물을 살아있는 가족과 같이 귀중한 존재로 여기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쿠쿠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넬로의 펫 에어샤워&드라이룸, 스마트 급수기와 급식기 등 반려동물 전용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유모차와 하네스 등도 할인판매한다.
구매고객 가운데 3명을 추첨해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파워클론 무선청소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쿠쿠전자는 2019년 반려동물 브랜드 넬로를 출시했다.
반려동물 전용 가전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기존 가전사업으로 쌓은 기술력에 훈련사나 수의사 등 전문가 집단의 조언을 더하고 있다고 쿠쿠전자는 설명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넬로 라이브쇼핑은 실내생활부터 야외활동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펫팸족을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서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