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 동원F&B > |
동원F&B가 물 없이도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 제품을 선보였다.
동원F&B는 하루 1병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1병에 액상, 캡슐, 정제(알약)를 담고 있는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물 없이도 먹을 수 있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에는 아연,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와 각종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 20가지가 들어있다.
과일과 채소 99가지에서 추출한 유기화합물과 소화를 돕는 소화요소 4가지도 담겼다.
동원F&B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바이오페린(Biperine)을 부원료로 활용해 20여 가지 유효 영양성분의 흡수율을 높였다고 했다.
바이오페린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Piperine)을 가공해 만든 천연 생체이용률 증강제다. 미국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받은 특허 제품이다.
올리닉은 영양관리에 관심이 많고 품격 있는 제품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올리닉은 영어 단어 ‘올(all)’과 ‘유니크(unique)’를 합친 말로 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리닉 브랜드를 기획했다.
올리닉 제품군은 6종으로 구성됐다.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을 포함해 혈행·항산화·혈압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과 스프레이형 제품 등이 있다.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31일까지 올리닉 제품을 3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별하고 품격 있는 영양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며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멀티비타민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