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국순당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출시 1년 만에 130만 병 판매

김하민 기자 hamkim@businesspost.co.kr 2021-04-29 18:29: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국순당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가 누적 판매량 130만 병을 넘어섰다.

국순당은 프리미엄 막걸리인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가 출시 1년 만에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모두 132만 병 판매됐다고 29일 밝혔다. 
 
국순당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출시 1년 만에 130만 병 판매
▲ 국순당은 프리미엄 막걸리인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가 출시 1년 만에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모두 132만 병 판매됐다고 29일 밝혔다. <국순당>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1천억 유산균 막걸리에 이은 '1천억 막걸리' 시리즈의 2번째 제품이다. 

국순당은 2020년 4월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출시하고 이어 7월에는 350ml 소용량의 캔제품도 선보였다. 

국순당은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가 대형슈퍼마켓 기준으로 3500원으로 판매되는 고급 막걸리임에도 월평균 판매량이 10만 병을 넘는 등 인기를 끌어 프리미엄 막걸리 시장 구축에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750ml 패트병 1병 기준으로 열처리 유산균배양체가 1천억 개 이상 함유돼 있고 프리바이오틱스 물질인 프락토올리고당도 1천mg 들어있다. 

열처리 유산균배양체와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산균 등 유익균의 먹이가 돼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물질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1천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국내 출시와 함께 해외 공략에 나서 지난해 5월에 미국을 비롯한 10여 개 국가에 수출됐다"며 "올해는 영국 등 유럽 국가를 중심으로 수출을 확대해 20여 개 국가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

최신기사

미국 '원전 사고' 스리마일섬 발전소 재가동에 속도, 메타 MS에 전력 공급
한화투자 "KT&G 궐련 매출 수직상승, 니코틴파우치를 신성장 동력으로"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강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2%..
미래에셋증권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에 대한 아쉬움이 IMVT-1402에 대한 기대로"
하나증권 "카카오, 4분기 톡비즈 매출 10% 성장 달성 가능 전망"
[현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가려면, 자본연 "배당 높여 할인율 개선해..
코오롱티슈진 자본조달 쉽고 빠르게, '인보사' 상업화 기대감에 외부 투자 늘었다
중부발전 해외 태양광 사업 기반 다져, 이영조 국내서도 신재생 비중 확대 시급
KT 사장 김영섭 국회 청문회서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는 최종 조사 결과 후 결정"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로 '할인 경쟁' 조짐, 가격 인하로 수요 방어 불가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