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IKEA Family with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
신한카드가 이케아에 특화된 할인혜택을 주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IKEA Family with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달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3만 원 한도로 국내 이케아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할 때 10% 할인혜택을 준다.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안에 위치한 모든 식품매장에서도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카드에는 이케아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탑재된다.
이를 통해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할인과 생일축하 쿠폰, 평일 무료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 및 환불, 홈퍼니싱 컨설팅서비스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과 대형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점(스타벅스·이디야) 등에서도 전달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5%가 할인된다.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이케아 포 비즈니스 위드 신한카드(IKEA 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를 같이 출시한다.
전달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인 고객은 5만 원 한도로 국내 이케아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할 때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업성 경비절감을 위해 대형할인점과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을 이용할 때 전달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4만 원까지 5%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는 0.3%가 할인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천 원, 비자 1만8천 원이다.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는 국내전용 2만7천 원, 비자 3만 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