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과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카드는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오! 마이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NH농협카드는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오! 마이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NH농협카드 > |
이벤트 기간에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할부 합산 3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추첨 인원은 609명이다. 경품은 △1등 바디프렌즈 더파라오 안마의자(1명) △2등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3명) △3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및 캡슐 150팩(5명) 등이다. 캐시백은 △5만 원(100명) △3만 원(200명) △1만 원(300명)을 제공한다.
행사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다. 이용금액 30만 원당 추가로 추첨권이 주어지며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NH농협카드 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NH농협카드는 오픈마켓과 홈쇼핑 등 온라인가맹점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NH농협카드 스마트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가맹점에서 쇼핑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실속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