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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이마트24와 손잡고 빅데이터 활용한 공동마케팅 추진

박세영 기자 psybp@businesspost.co.kr 2021-04-26 13:5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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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이마트24와 손잡고 빅데이터 활용한 공동마케팅 추진
▲ (왼쪽부터) 박영복 이마트24 실장과 고상경 삼성카드 상무가 23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데이터사업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이마트24와 빅데이터사업에서 협력한다.

삼성카드는 23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이마트24와 데이터사업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고상경 삼성카드 상무, 박영복 이마트24 실장 등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삼성카드와 이마트24가 보유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구체적으로 △데이터 교류 및 분석 △빅데이터 기반 공동 리서치 및 데이터 판매 △삼성카드 링크파트너를 통한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등이 추진된다.

링크파트너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이다. 삼성카드는 빅데이터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진행하며 데이터 동맹을 확장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두 회사의 데이터를 활용한 협업을 통해 데이터 상품은 물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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