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MZ세대 목소리 반영해 용량 늘린 햇반컵반 3종 선보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4-22 16:24: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용량을 늘린 햇반컵반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기존 햇반컵반보다 용량을 30% 늘린 ‘햇반컵반 빅(BIG)’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MZ세대 목소리 반영해 용량 늘린 햇반컵반 3종 선보여
▲ 햇반컵반 빅. < CJ제일제당 >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스팸김치덮밥 3종류인데 밥, 토핑, 소스의 양을 모두 늘렸다.
 
CJ제일제당은 MZ세대의 요구를 반영해 햇반컵반 빅을 내놨다고 밝혔다.

MZ세대는 1980~2000년대 태어난 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태어난 Z세대를 모두 아우르는 말이다.

햇반컵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MZ세대 소비자들은 대용량 제품과 덮밥류 제품의 요구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햇반컵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용 영상 콘텐츠 ‘명탐정 컵반즈’를 선보였다.

명탐정 컵반즈는 배우 나문희씨가 명탐정 역할을 맡아 사라진 햇반컵반 연구원을 찾는 추리과정을 담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KT밀리의서재 통신사 해킹 반사수혜, 밸류 리레이팅 구간"
"간암치료제 포기는 없다" 진양곤 3번째 도전, 내년 글로벌 신약 3개 이상 출시
[전국지표조사] D-12일, 호감도 이재명 46% 김문수 33% 이준석 27%
[전국지표조사] D-12일, 차기 대선 놓고 정권교체 55% vs 정권재창출 34%
[전국지표조사] D-12일, 당선가능성 이재명 67% 김문수 23%
비트코인 시세 올해 21만 달러로 상승 가능성, "기관 투자자가 강세장 주도"
한은 '지분형 모기지 사업' 출자 공식 부인, 차규근 "가계부채 자극 우려"
구리와 중국산 광물 공급부족 장기화 가능성, "배터리 가격 50% 상승" 전망
도봉역 삼환도봉아파트 993 가구로 재건축, 용적률 규제완화 첫 사례
이재명 주거·의료·돌봄 포괄한 기본사회 공약 발표, "기본 튼튼한 나라 만들 것"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