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MZ세대 목소리 반영해 용량 늘린 햇반컵반 3종 선보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4-22 16:24: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용량을 늘린 햇반컵반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기존 햇반컵반보다 용량을 30% 늘린 ‘햇반컵반 빅(BIG)’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MZ세대 목소리 반영해 용량 늘린 햇반컵반 3종 선보여
▲ 햇반컵반 빅. < CJ제일제당 >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스팸김치덮밥 3종류인데 밥, 토핑, 소스의 양을 모두 늘렸다.
 
CJ제일제당은 MZ세대의 요구를 반영해 햇반컵반 빅을 내놨다고 밝혔다.

MZ세대는 1980~2000년대 태어난 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태어난 Z세대를 모두 아우르는 말이다.

햇반컵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MZ세대 소비자들은 대용량 제품과 덮밥류 제품의 요구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햇반컵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용 영상 콘텐츠 ‘명탐정 컵반즈’를 선보였다.

명탐정 컵반즈는 배우 나문희씨가 명탐정 역할을 맡아 사라진 햇반컵반 연구원을 찾는 추리과정을 담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외국인 2조8천억 매도 폭탄에 3850선 급락, 원/달러환율 1475.6원 마감
포스코 잇단 안전사고에 포항제철소장 해임, 이희근 대표가 소장 겸직
롯데케미칼 국내 첫 NCC 통폐합 성사 임박, 이영준 영업흑자 향한 발판 마련
비트코인 1억2779만 원대 하락, 비트와이즈 "내년 20만 달러 달성" 낙관적 전망 유지
인텔 엔비디아 테슬라 반도체 수주 노린다, 'TSMC 기술 유출' 논란도 감수
예금금리 3%대로 올리는 은행들, 증권사 IMA 출격 앞두고 '머니무브' 촉각
SK 최태원, 도쿄포럼서 "사회적가치 포함하는 '새로운 자본주의' 필요"
'리테일 강자' 키움증권 발행어음 시너지 기대, 엄주성 IB 통한 수익 다각화 속도낸다
[2026 후계자 포커스⑨] LS '포스트 구자은' 후계 경쟁 치열, 구본혁·구본규·구..
애플 차세대 저전력 HMO 디스플레이 적용 추진, 삼성디스플레이 이청 빠른 양산으로 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