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핀크, 고객 소비성향 따라 맞춤형 신용카드 추천하는 카드몰 열어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4-21 11:49: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핀크, 고객 소비성향 따라 맞춤형 신용카드 추천하는 카드몰 열어
▲ 핀크는 20일 고객 생활 방식에 기반한 맞춤형 카드를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카드몰'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핀크>
핀크가 개인 소비성향에 맞는 신용카드를 찾아 신청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핀크가 고객 생활 방식에 기반한 맞춤형 카드를 추천하는 큐레이션서비스 '카드몰'을 내놓았다고 20일 밝혔다.

카드몰은 주요 카드사의 신용카드를 한 데 모아 볼 수 있도록 했다. 고객 생활 방식에 따른 맞춤형 카드 추천부터 신청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다.

핀크 카드몰은 인기가 많은 신용카드를 보여주는 '인기 신용카드'와 연령대·취미·직업 등 키워드로 카드를 찾아주는 '키워드별 혜택 카드', 고객이 원하는 할인 혜택을 갖춘 카드를 선별해 주는 '맞춤형 카드 찾기' 등 3가지 기능으로 구성됐다.

특히 '맞춤형 카드 찾기'를 통해 커피·쇼핑·영화 등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취향에 맞게 조합해 가장 유리한 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핀크는 카드몰에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3만 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시백 증정 문구가 적힌 카드 배너를 통해 '이벤트 응모하기'를 완료한 후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된다.  

핀크는 카드몰을 통해 가맹점 쿠폰 증정 등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연계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매년 사용하지 않는 휴면카드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핀크 카드몰이 고객들과 카드사의 시간·경제적 손해를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카드몰에 제휴 카드사를 계속 추가해 카드상품 플랫폼의 새로운 기준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중국 '안티모니'와 '게르마늄' 6월 수출 급감, 가격도 2배 이상 상승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1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20선 강보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