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생드리프트' 새 광고모델에 방탄소년단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4-15 18:03: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생드리프트' 새 광고모델에 방탄소년단
▲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새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방탄소년단(BTS)을 ‘클라우드’와 ‘클라우드생드래프트’ 광고모델로 뽑았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이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 새 모델로 활동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에 프리론칭 광고를 공개한다.

프리론칭 광고는 본광고의 일부분을 담은 광고를 말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론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클라우드생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LG 미국 암 치료제 개발사 지분 확보, 바이오 누적 투자금 5천만 달러 넘어서
공정위, 운임 인상 상한선 넘긴 아시아나항공에 121억 부과하고 검찰 고발
신한금융 계열사 포용금융 정책 확대, 진옥동 "실행 중심의 지원방안 추진"
김건희 특검 도이치모터스 권오수 소환조사, '공천개입 의혹' 김영선 4일 소환
한국무역보험공사, LG화학 미국 테네시 양극재 공장에 10억 달러 금융보증
GS25, 8월 말까지 먹거리와 생필품 1700여 종 최대 50% 할인행사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AI 제트 400W', 미국 컨슈머리포트 평가 1위
HDC현대산업개발 AI 기반 안전·품질 관리체계 고도화, 아이파크 품질 높여
LG전자 모듈러 주택 '스마트코티지' 체험 프로그램 인기, 9월부터 정식 운영
비트코인 1억5891만 원대 상승, 미국 고용시장 지표 부진에 박스권 횡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