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생드리프트' 새 광고모델에 방탄소년단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4-15 18:03: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생드리프트' 새 광고모델에 방탄소년단
▲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새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방탄소년단(BTS)을 ‘클라우드’와 ‘클라우드생드래프트’ 광고모델로 뽑았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이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 새 모델로 활동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에 프리론칭 광고를 공개한다.

프리론칭 광고는 본광고의 일부분을 담은 광고를 말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론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클라우드생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산타랠리' 전망 힘 잃어, 일본은행 금리 인상이 변수
택배노조·과로사대책위 "쿠팡 김범석 '산재 은폐' 국회 청문회 열어야"
삼성전자 대만 직원 상대로 내부 조사, 현지언론 "리베이트 때문" 의혹 제기
흥국생명 김형표-흥국화재 김대현 대표 내정, "업권별 경쟁력 강화 목표"
[현장] 세 번째 생일 맞은 컬리푸드페스타, 브랜드 군살 빼고 직접 즐기는 체험 꽉 채웠다
국토부 건설공사 대금 지급 구조 개선, 임금과 자재장비비 체불 차단
[정시특집-대학바로가기] 경희대 수능위주전형 2217명 등 정시 2415명 선발
한국투자증권 국내 첫 IMA 상품 출시, 김성환 "시장 키우고 기준 세우겠다"
공정위원장 주병기 "공정거래 형벌 경제 제재로 전환", 최태원 "정책 지원 필요"
5호선 구산역 일대 아파트 1543세대 건립, 장기전세 450세대 포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