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생드리프트' 새 광고모델에 방탄소년단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1-04-15 18:03: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생드리프트' 새 광고모델에 방탄소년단
▲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새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방탄소년단(BTS)을 ‘클라우드’와 ‘클라우드생드래프트’ 광고모델로 뽑았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이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 새 모델로 활동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에 프리론칭 광고를 공개한다.

프리론칭 광고는 본광고의 일부분을 담은 광고를 말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론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클라우드생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한국투자 "과열 우려에도 업종 분산보다 IT에 집중 투자 전략 권유"
IBK투자 "현대건설 목표주가 상향, 해외 원전사업으로 뚜렷한 성장축 갖춰"
iM증권 "SK이노 목표주가 상향, 3분기 실적 선방했지만 미국 ESS 진출 규모 아쉬워"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3.0%로 3주 만에 소폭 반등, 서울도 긍정평가 우세
[당신과 나의 마음] 상실과 애도를 연습하는 계절, 가을
현대차 원가 절감 자구책에 관세협상 타결 얹혀지면, CFO 이승조 4분기 수익성 부담 ..
TYM 자사주 12% 있는데 소각 의무화 법제화 촉각, 김희용 슈퍼개미의 경영권 위협 ..
김희용 TYM 경영권 승계 차남 김식으로 굳혔지만, 모든 자녀 사법 리스크에 '불안불..
대동 북미 높은 의존도가 재무 악화 부메랑으로, 김준식 시장 다각화하고 로봇 키우고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진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