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신라스테이 서부산점의 문을 열었다.
호텔신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의 13번째 지점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15일 개장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규모다. 295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비즈니스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패키지상품을 내놓고 사전예약을 받는다.
우선 비대면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을 위한 ‘언택트 키즈 스파’ 상품을 출시했다. 독립된 야외 테라스가 있는 테라스 온돌룸에서 묵을 수 있는 이 상품은 아이들이 야외 테라스에서 놀 수 있고 테라스에 있는 자쿠지(월풀 욕조)에서 스파도 즐길 수 있다.
친구나 연인과의 여행을 위한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는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와 폴라로이드 필름, 피크닉 매트,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등 나들이 필수품을 제공한다.
식음 프로모션도 있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이날부터 한 달 동안 부산 강서구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중·석식 뷔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석식 뷔페 3인을 이용하면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준다.
신라스테이 서부산, 삼성,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까지 10개 신라스테이 로비에 있는 대형 베어 테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식사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