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라이브커머스방송을 통해 지역특산물을 판매한다.
신한카드는 확신제작소의 라이브커머스방송 ‘확신라이브-에이티 제주(확신LIVE-aT 제주)’편을 인터파크TV를 통해 송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카드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코로나19로 위축된 농어촌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두 회사는 이번 방송을 통해 농어민들에게 직거래 판로를 열어주고 소비자에게 양질의 농수산물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첫 번째 상품은 제주농협의 귤로장생 카라향이다. 귤로장생은 제주농협의 대표 감귤 브랜드로 고품질의 카라향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카라향은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감귤류로 4월이 제철이다.
신한카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카라향 구매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방송시간에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카라향 3kg을 증정하기로 했다.
이번 방송은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전국의 특산물을 소개하며 농어민과 고객이 상생하도록 연결하는 가교 역할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지주는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상생과 신뢰를 구축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