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의 일일 할인코너 '오반장'의 순 방문자수와 주문량이 3월 서비스개편 이후 10% 이상 늘었다. < SSG닷컴 > |
SSG닷컴이 일일 할인코너를 개편하고 캐릭터 마케팅을 도입해 성과를 내고 있다.
SSG닷컴은 일일 할인코너 '오반장'이 3월17일 코너 개편 이후 4월7일까지 전월 같은 기간과 비교해 순 방문자는 12%, 주문건수는 10%, 주문액은 13% 각각 늘었다고 9일 밝혔다.
오반장은 '오늘의 반짝 장보기'의 줄임말이다. 오전 9시부터 24시간 동안 60여 가지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SSG닷컴은 3월17일 강아지 캐릭터를 도입하고 오반장 코너를 전면 개편했으며 이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마케팅에 힘썼다.
SSG닷컴은 앞으로 오반장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출시 등 마케팅에 더욱 힘을 쏟기로 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앞으로 오반장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며 "오반장 코너를 통해 온라인 장보기 수요 공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