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핀크 체크카드 1만 원 추가 적립행사 연장, 권영탁 "쏠쏠한 재테크"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4-06 10:46: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핀크가 체크카드 추가 적립행사를 연말까지 연장한다.

6일 핀크는 핀크앱 충전금으로 결제하면 월 최대 1만 원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핀크 체크카드 1만 원 적립’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핀크 체크카드 1만 원 추가 적립행사 연장, 권영탁 "쏠쏠한 재테크"
▲ 핀크가 체크카드 추가 적립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한다. <핀크>

핀크는 2020년 12월 신한카드와 함께 2개 계좌 연동이 가능한 핀크 체크카드를 내놨다.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사용금액의 0.2%를 기본 적립해 준다.

핀크는 앱에 미리 충전된 현금성포인트인 핀크머니로 결제하면 사용금액의 2.0%, 월 최대 1만 원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핀크 체크카드 전체 발급자의 94%가 미리 핀크머니를 충전한 후 카드를 사용해 2% 적립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핀크는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적립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핀크머니로 결제 시 8월31일까지는 이용금액의 2%, 9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는 1.2%를 최대 1만 핀크머니로 적립해준다.

핀크 체크카드는 높은 포인트적립 혜택으로 실용적 이익을 추구하는 20~30대 가입자가 늘고 있다. 핀크 체크카드 발급고객 중 20대가 51%, 30대가 30%로 2030세대가 81%를 차지했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는 “MZ세대 사이에서 알짜배기 카드로 불리는 핀크 체크카드를 대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만 원 적립혜택을 연장하니 핀크 체크카드를 통해 쏠쏠한 재테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녹십자 고마진의 헌터라제와 알리글로 선전, 실적 신뢰도 상승"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고점' 주의보 떠올라, 채굴업체 자산 매도물량 급증
상상인증권 "클래시스 영업실적은 변함없이 좋다, 수출중심 고상장 지속"
테슬라 올해 전기차 출하량 작년보다 12% 감소 전망, "저가형 '모델Q' 출시는 변수"
AMD 국제유가 하락에 '수혜종목' 꼽혀, "AI 반도체 성장여력 대비 저평가"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76.2%, TK와 70세 이상 긍정평가 60% 넘어
[여론조사꽃] 김건희-삼부토건 '관련있다' 66.4%, 보수층에서도 45.9%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단통법 내일 폐지, 경쟁은 활성화하되 호갱은 없는 새 이동통신 ..
중국 6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전달보다 7배 넘게 급증, 무역협정으로 개선 흐름
일론 머스크 테슬라 실적발표 앞두고 주주 마음 되찾기 총력, "주 7일 근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