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새 광고의 유튜브 조회 100만 달성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4-05 11:03: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새 광고의 유튜브 조회 100만 달성
▲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영상.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신규광고가 공개 하루 만에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

5일 캐롯손해보험은 신규 광고영상 '디스코퀸'이 공개 1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은 기존 보험사 광고와 다르게 캐롯손해보험만의 차별화된 유쾌함을 제공하는 광고 전략을 통해 대중이 찾아보고 싶은 광고영상을 만들었다.

이번 신규영상은 익숙한 멜로디의 디스코 곡에 배우 신민아의 신선한 이미지까지 더해져 빠른 파급력을 보인 것으로 파악된다. 

여기에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핵심 메시지인 ‘매월 탄 만큼만 후불로’를 후크송 형태로 풀어내 자연스럽게 대중에게 퍼질 수 있는 장치를 마련했다. 

캐롯손해보험은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인 만큼 고객 접점채널로써 온라인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온라인 전용 콘텐츠, 애니메이션 콘텐츠 등 다양한 시도에 힘입어 2020년 2월 첫 영상을 업로드한 캐롯은 전체 영상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인 만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알리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내부적으로 하루 만에 유튜브 100만 뷰를 돌파한 이번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데스크리포트 8월] 문외한, 이나모리 가즈오에게 물어봐라
코인원 거래소 가상자산 첫 매도, 법인 참여 로드맵 본격화에도 당국은 '멈칫'
시공능력평가 안전문제 비중 사상 최대, 포스코이앤씨 면허취소 경고에 건설업계도 '속앓이'
키움증권 "휴젤 수출 비중 상승, 든든한 곳간도 버티고 있다"
키움증권 "에이피알 2분기 해외 성장 가속화, 글로벌 메가 브랜드의 서막"
키움증권 "현대백화점 실적 본격 회복 전망, 소비심리 개선과 정부 부양정책"
하나증권 "현대백화점의 지누스 2분기 흑자전환, 백화점 업황 회복 가시화"
경제부총리 구윤철 '지방소비 활성화' 발표, 5만 원 비수도권에서 쓰면 최대 2천만 원..
상반기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1.9% 증가, BYD 1년 만에 9위에서 4위로..
하나증권 "하나투어 3분기도 실적 부진할 듯, 조정의 끝에 오고 있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