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롯데카드, 로카 브랜드 온라인광고로 광고학회 올해의 광고 금상 받아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3-29 10:51: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 로카 브랜드 온라인광고로 광고학회 올해의 광고 금상 받아
▲ 롯데카드의 로카 브랜드 영상광고.
롯데카드가 선보인 신용카드 브랜드 로카를 알리는 온라인광고가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롯데카드는 지난해 공개한 로카 브랜드 광고 '카드에 미친 사람들' 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가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캠페인 가운데 부문별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롯데카드의 로카 브랜드 광고는 영화와 비슷한 연출방식을 사용해 브랜드 특징을 독창적이고 신선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광고는 이미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으면서 주목을 받았다.

롯데카드는 광고에서 로카 브랜드 신용카드의 주요 혜택을 다섯 명의 전문가로 표현했다.

마케팅, 수학, 빅데이터 분석, 금융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로카 브랜드 신용카드를 설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조정석씨와 김응수씨, 김동희씨, 이주영씨와 진경씨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해 영화 예고편과 비슷한 형식으로 제작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카드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