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로카 브랜드 온라인광고로 광고학회 올해의 광고 금상 받아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3-29 10:51: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 로카 브랜드 온라인광고로 광고학회 올해의 광고 금상 받아
▲ 롯데카드의 로카 브랜드 영상광고.
롯데카드가 선보인 신용카드 브랜드 로카를 알리는 온라인광고가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롯데카드는 지난해 공개한 로카 브랜드 광고 '카드에 미친 사람들' 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가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캠페인 가운데 부문별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롯데카드의 로카 브랜드 광고는 영화와 비슷한 연출방식을 사용해 브랜드 특징을 독창적이고 신선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광고는 이미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으면서 주목을 받았다.

롯데카드는 광고에서 로카 브랜드 신용카드의 주요 혜택을 다섯 명의 전문가로 표현했다.

마케팅, 수학, 빅데이터 분석, 금융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로카 브랜드 신용카드를 설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조정석씨와 김응수씨, 김동희씨, 이주영씨와 진경씨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해 영화 예고편과 비슷한 형식으로 제작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카드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