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브랜드파워 승용차 타이어부문 19년째 1위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1-03-25 13:51: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타이어시장에서 다시 한번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타이어 브랜드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K-BPI)’ 조사 승용차 타이어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브랜드파워 승용차 타이어부문 19년째 1위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외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서비스 브랜드 티스테이션은 13년 연속 타이어전문점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는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조사로 올해로 23회를 맞는다.

한국타이어와 티스테이션은 이번 평가에서 2위 브랜드 인지도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측정 항목 전반적으로 큰 폭의 격차를 보이며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타이어는 핵심 연구시설인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연구개발 역량을 지속 강화하며 전 세계 46개 완성차 브랜드 약 320여 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파손 때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성과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GV60 마그마'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