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부문 브랜드파워 22년째 1위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3-25 11:29: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부문 브랜드파워 22년째 1위
▲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딤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의 딤채 김치냉장고가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위니아딤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부문에서 딤채가 2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올해 23년차를 맞았다.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을 놓고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했다.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부문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니아딤채는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출시한 2021년형 딤채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10대 김치 전문 숙성모드 지원, 소주 슬러시 보관기능 등 소비자의 생활양식도 적극 반영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브랜드파워에서 딤채가 2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위니아딤채의 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대한민국 3대 종합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