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현대엘리베이터, 능률협회 선정 승강기 브랜드파워 10년째 1위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1-03-25 10:5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엘리베이터가 승강기부문에서 10년 연속 가장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유한 것으로 조사됐다.

현대엘리베이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인증하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엘리베이터산업부문 1위 브랜드에 10년 연속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 능률협회 선정 승강기 브랜드파워 10년째 1위
▲ 송승봉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

현대엘리베이터는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모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총점 705.8점(1천 점 만점)으로 2위(533.6점), 3위(320.9점)과 큰 격차를 보였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신규 승강기시장 점유율과 유지관리시장 점유율도 각각 14년 연속, 6년 연속 1위를 지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는 브랜드 경쟁력 측정모델로 국민 소비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산업들의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년 진행된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는 가운데 지난해 9월 이후 접촉 없이 승강기 이용이 가능한 기술과 이를 적용한 제품을 잇따라 시장에 선보이며 비접촉(언택트) 승강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