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교촌치킨과 협업해 신메뉴 내놓고 이벤트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3-18 10:54: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교촌치킨과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치킨 브랜드 1위인 교촌치킨과 함께 다양한 고로케, 롤, 샐러드 등 다양한 협업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교촌치킨과 협업해 신메뉴 내놓고 이벤트
▲ 뚜레쥬르X교촌 반반세트.

핵심 제품인 ‘교촌 오리지널 고로케’와 ‘교촌 레드 고로케’는 교촌치킨의 대표제품인 교촌시리즈와 레드시리즈의 맛을 고로케에 적용한 제품이다.

뚜레쥬르 내부 시식 품평회에서 “닭 한 마리를 먹는 것 같다”는 소감이 주류를 이룰 정도로 맛 평가에서 뛰어난 점수를 받았고 CJ푸드빌은 설명했다.

레드살살 치킨덕은 쌀가루 토핑으로 바삭하게 구운 빵 속에 치킨과 레드소스를 넣은 샌드위치형 제품이다.

교촌 愛(애)간장 치킨롤은 토르티야(Tortilla)에 치킨과 치즈, 오리지널 소스를 넣어 돌돌 말아 바삭하게 구웠다. 치킨 바삭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에 치킨을 더했다.

출시를 기념해 ‘고로케, 이로케 먹어봐!’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교촌 고로케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참여하는 챌린지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현금 100만 원, 2등(3명) 순금 1돈, 그 외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 교촌 오리지널 드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3월28일까지이며 성인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즐겨온 고로케에 새 지평을 마련할 제품이다”며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먹어본 사람은 없을 히트상품으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