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3-16 12: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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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A생명이 건강관리 플랫폼과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
AIA생명은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으로 건강관리 플랫폼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고객이 실천한 건강활동을 소외계층 아동에게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되돌려주는 '쑥쑥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AIA생명은 건강관리 플랫폼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고객이 실천한 건강활동을 소외계층 아동에게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되돌려주는 '쑥쑥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AIA생명 >
쑥쑥캠페인은 고객참여 형식으로 3월 말까지 운영된다. AIA바이탈리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캠페인 참가를 신청한 고객이 100걸음을 걸을 때마다 기금에 1원씩 모이게 된다.
AIA생명은 모인 기금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먹거리 전달 사업을 운영하는 푸드스마일즈우양재단에 기부한다.
기부된 금액은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 패키지 구매에 활용된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건강한 실천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AIA 바이탈리티 사회공헌활동이 우리 사회를 더욱 윤택하게 선순환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믿는다"며 "이번 쑥쑥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바이탈리티 연계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더욱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