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와디즈 오프라인 체험공간 개점 1돌, 신혜성 "메이커 쇼룸으로 진화"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3-11 16:07: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크라우드펀딩기업 와디즈가 오프라인 체험공간 개점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디즈는 메이커(펀딩 프로젝트를 개설한 사업자)와 서포터(펀딩 프로젝트 참여자) 사이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체험공간 '공간와디즈'가 개점 1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와디즈 오프라인 체험공간 개점 1돌, 신혜성 "메이커 쇼룸으로 진화"
▲ 와디즈는 메이커와 서포터 사이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체험공간 '공간 와디즈'가 개점 1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와디즈>

와디즈는 공간와디즈 개점 1주년을 맞아 체험형 기획 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펀딩제품을 체험한 뒤 인증하거나 후기를 작성하면 펀딩쿠폰을 증정한다. 신진 작가들과 협업을 통해 담벼락 그래피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볼거리도 추가했다.

공간와디즈 1주년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간와디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공간와디즈는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와디즈의 첫 오프라인 공간이다. 지난해 4월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공간와디즈는 개점 이후 5만5천 명이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간디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메이커는 1200여 팀에 이른다. 

와디즈는 브랜드를 소개할 공간이 없는 중소기업·스타트업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소통할 수 있는 쇼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이사는 “오프라인 체험공간으로 시작한 공간와디즈는 1년 동안 메이커와 서포터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메이커 쇼룸’으로 진화했다”며 "앞으로도 메이커가 서포터의 의견을 넘어 행동 데이터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쇼룸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외국인 2조8천억 매도 폭탄에 3850선 급락, 원/달러환율 1475.6원 마감
포스코 잇단 안전사고에 포항제철소장 해임, 이희근 대표가 소장 겸직
롯데케미칼 국내 첫 NCC 통폐합 성사 임박, 이영준 영업흑자 향한 발판 마련
비트코인 1억2779만 원대 하락, 비트와이즈 "내년 20만 달러 달성" 낙관적 전망 유지
인텔 엔비디아 테슬라 반도체 수주 노린다, 'TSMC 기술 유출' 논란도 감수
예금금리 3%대로 올리는 은행들, 증권사 IMA 출격 앞두고 '머니무브' 촉각
SK 최태원, 도쿄포럼서 "사회적가치 포함하는 '새로운 자본주의' 필요"
'리테일 강자' 키움증권 발행어음 시너지 기대, 엄주성 IB 통한 수익 다각화 속도낸다
[2026 후계자 포커스⑨] LS '포스트 구자은' 후계 경쟁 치열, 구본혁·구본규·구..
애플 차세대 저전력 HMO 디스플레이 적용 추진, 삼성디스플레이 이청 빠른 양산으로 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