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와디즈 오프라인 체험공간 개점 1돌, 신혜성 "메이커 쇼룸으로 진화"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3-11 16:07: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크라우드펀딩기업 와디즈가 오프라인 체험공간 개점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디즈는 메이커(펀딩 프로젝트를 개설한 사업자)와 서포터(펀딩 프로젝트 참여자) 사이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체험공간 '공간와디즈'가 개점 1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와디즈 오프라인 체험공간 개점 1돌, 신혜성 "메이커 쇼룸으로 진화"
▲ 와디즈는 메이커와 서포터 사이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체험공간 '공간 와디즈'가 개점 1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와디즈>

와디즈는 공간와디즈 개점 1주년을 맞아 체험형 기획 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펀딩제품을 체험한 뒤 인증하거나 후기를 작성하면 펀딩쿠폰을 증정한다. 신진 작가들과 협업을 통해 담벼락 그래피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볼거리도 추가했다.

공간와디즈 1주년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간와디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공간와디즈는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와디즈의 첫 오프라인 공간이다. 지난해 4월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공간와디즈는 개점 이후 5만5천 명이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간디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메이커는 1200여 팀에 이른다. 

와디즈는 브랜드를 소개할 공간이 없는 중소기업·스타트업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소통할 수 있는 쇼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이사는 “오프라인 체험공간으로 시작한 공간와디즈는 1년 동안 메이커와 서포터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메이커 쇼룸’으로 진화했다”며 "앞으로도 메이커가 서포터의 의견을 넘어 행동 데이터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쇼룸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4051만 원대 하락, 중동발 리스크와 금리 불확실 악재 겹쳐
뉴욕 3대지수 이란 전쟁 안갯속 혼조세, 국제유가도 엇갈려
외국인 'SK하이닉스' 개인 '두산에너빌리티' 기관 '카카오', 달아오른 6월 증시 수..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에 기회되나, 자율주행 기술 우위 돋보일 계기 가능성
[K금융 신흥국을 가다 캄보디아⑧] 캄보디아은행협회장 랫 소포안 "바콩으로 경쟁력 입증..
게임업계 '게임=중독' 프레임에 또 움찔, 성남시 공모전 논란만 남겨
장애인·고령자 '키오스크' 두렵지 않다, 차우철 롯데GRS 디지털약자 배려 눈길
네이버 출신 AI수석 하정우에 쏠리는 눈, 표류하는 국가AI센터 구원투수 될까*
미중 무역협상에 '반도체 규제 완화' 부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먹구름 커져
위닉스가 품은 파라타항공 LCC 재도전, 윤철민 정상궤도 조기 진입 '산 넘어 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