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호텔, 유료멤버십 프로그램 개편하고 3월까지 신규가입 이벤트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3-11 10:54: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호텔, 유료멤버십 프로그램 개편하고 3월까지 신규가입 이벤트
▲ 롯데호텔이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을 개편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유료멤버십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롯데호텔은 유료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을 리뉴얼해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레비클럽은 롯데호텔서울, 월드, 울산, 제주의 객실과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때 혜택을 볼 수 있는 유료멤버십이다.

롯데호텔은 이번 개편을 통해 그동안 객실형, 식음형, 클럽형, 고급형의 4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눠 운영하던 트레비클럽을 통합했다. 상품 구성에 따라 40만 원에서 90만 원대 연회비도 60만 원으로 고정하고 다른 지역과 따로 운영했던 제주지역 할인프로그램도 합쳤다.

트레비클럽의 핵심혜택인 객실 할인(15%), 인원별 레스토랑 할인(10~33.3%), 부대시설 할인(20~40%) 등 특전 할인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여기에 고객선호도가 높았던 할인혜택을 쿠폰으로 제공한다.

트레비클럽 통합멤버십 혜택에는 롯데호텔서울, 월드, 울산, 제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숙박권 1매, 롯데호텔 뷔페식사권 2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2매, 베이커리 5만원 이용권 1매, 발렛파킹 이용권 3매 등이 포함된다.

롯데호텔은 고객들이 호텔을 방문할 필요없이 온라인에서 가입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롯데호텔 멤버십 사이트도 손봤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리뉴얼은 단순히 상품을 통합한 것이 아닌 트레비클럽 회원에게 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 차원의 결정이다"고 말했다.

롯데호텔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멤버십 사이트에서 트레비클럽 통합형 상품을 신규가입하거나 갱신하면 레스토랑 식사권 5만원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필러·화장품 수출 성장 기대, 하나증권 "실리콘투 파마리서치 달바글로벌 주목"
IBK투자 "제이브이엠, 장비 단가 인상·의정 갈등 해소로 실적 개선 기대"
하나증권 "클리오 목표주가 하향,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진입으로 경쟁 심화"
관세 협상과 일본 참의원 선거 결과에 주목, iM증권 "이번 주 환율 1360~1400원"
비트코인 1억6009만 원대 횡보, 미국 '지니어스법' 통과로 자금 유입 확대
한국투자 "GS리테일 목표주가 하향, 유통산업 내 편의점업계 점유율 하락"
풀무원 미국 사업 성과 내는 오너2세 남성윤, 지분 승계와 함께 오너 체제 전환 길 닦나
풀무원 차입금 의존도 높아져 불안, 이우봉 해외사업과 재무안정성 양쪽서 힘겨운 씨름
한국투자 "원/달러 환율 상승국면, 삼성전자 키움증권 등 선별적 접근 필요"
[씨저널] 조주완 LG전자 AI 시대 먹거리 만든다, 냉난방공조 키우고 HBM 본딩장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