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카드,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할인혜택 강화한 신용카드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3-09 10:49: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가 삼성전자 전자제품 유통매장인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삼성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을 강화한 '디지털프라자 베네핏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카드,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할인혜택 강화한 신용카드 내놔
▲ 디지털프라자 베네핏 삼성카드 이미지.

이 카드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결제하면 24개월 또는 36개월 장기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장기할부 고객은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고 2만 원 할인혜택을 받는다.

디지털프라자 베네핏 삼성카드는 아파트 관리비와 통신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용고객에게 최고 1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장기할부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자동납부 할인을 5%까지 받을 수 있다.

주요소와 일부 온라인쇼핑몰 가맹점에서도 최고 6% 할인혜택이 적용되지만 삼성디지털프라자 장기할부를 이용중이면 할인율이 최고 3%로 낮아진다.

삼성전자 온라인쇼핑몰 삼성닷컴에서 상시 3% 할인혜택도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31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카드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고 60만 포인트를 증정하거나 2%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로 선보인 디지털프라자 베네핏 삼성카드에 다양한 혜택을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1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힘이 어깃장을 부려 잔칫날을 초상집으로"
삼성전자 2분기 파운드리 점유율 7.3%, TSMC와 격차 62.9%p로 벌어져
한국 일본 등 아시아 8월 제조업 위축, "미국 관세와 중국 염가 공세에 이중고" 
중국증시 굴기에 중학개미 돌아왔지만, '비야디도 역성장' 도처에 위험 신호
끝나지 않은 '홍콩 ELS' 여파, 금융수장 잇단 경계 발언에 시중은행 판매 재개 신중
8월 현대차 세계 판매량 0.5% 증가, 기아는 3.4% 줄어
금감원장 이찬진 '언행'에 긴장하는 보험업계, '상품설명 TF' 구축 이어 "보험 본질..
유안타 "클래시스 글로벌 확산·신제품 모멘텀, 고수익 구조 재평가 구간"
'LG가 맏사위' 윤관, 123억 종합소득세 불복 2심 10월 첫 변론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도세에 3140선 하락 마감, 원/달러 환율 1393.7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