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맞아 연인고객 겨냥한 패키지상품 내놔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3-05 11:05: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맞아 연인고객 겨냥한 패키지상품 내놔
▲ 시그니엘 서울 등 롯데호텔 4개 호텔 매장이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패키지상품을 내놨다.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서울 등 4개 호텔 매장이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 상품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포 마이 피앙세 패키지상품을 판매하는 호텔 매장은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부산 등이다.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서울은 초콜릿과 꽃 풍선으로 장식된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숙박권을 5월31일까지 판매한다.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꽃다발이 준비된 디럭스룸 숙박권과  중식당 코스메뉴,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상품을 5월30일까지 운영한다.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은 백조 장식과 장미로 꾸민 메인 타워 디럭스룸 숙박권과 저녁, 아침식사가 포함된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판매한다.

부산 부산진구 롯데호텔부산에서는 고급화장품 선물과 클럽라운지 이용권, 디럭스룸 숙박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3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하고 낭만적 하루를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날에 단순히 선물을 주고받기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내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증시부양 법안으로 국장 탈출 막을 수 있을까, '해외상장 ETF' 쏠리는 뭉칫돈
중국 정부 압박에도 엔비디아 'H20' 수요 강력, 화웨이 캠브리콘 성능 한계
홍콩H지수 사태 딛고 '낙인형 ELS' 시장 활성화, NH·한화 안정성 확보 경쟁
미국의 TSMC 반도체 투자 규제 영향 제한적, 중국 파운드리 반사이익 어려워
석유공사 '대왕고래 프로젝트' 가라앉는 중, 임기 마친 김동섭 계속되는 험로
이재명 양대 노총위원장 만나 노사정 대화 강조, "만나 싸우더라도 결론내야"
잘 나가는 더마화장품 '이지듀', 재주는 대웅제약이 성과는 윤재승 오너일가 몫
'트럼프 시대' 황금의 질주는 끝없다, 골드뱅킹서 현물·채굴 ETF까지 투자 러시
HBM 소재 수입 삼성전자 줄고 SK하이닉스 급증, HBM3E 인증 지연에 격차 지속 전망
관세에도 미국서 역대급 판매 기록 중인 현대차그룹, 정의선 이달 미국 중장기 전략 내놓는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