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3-02 17:10:10
확대축소
공유하기
KB국민은행이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맞춤형 웹서비스를 출시했다.
KB국민은행은 2일 시니어고객 맞춤형 웹기반 온라인서비스 KB골든라이프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2일 시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KB골든라이프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 >
KB골든라이프X는 중장년층 세대를 위한 온라인서비스로 헬스케어와 라이프정보, 금융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는 △건강상담 및 병원예약, 신체부위와 증상별 운동코칭 등 맞춤형 건강 솔루션 제공 △라이프정보 메뉴에서 뉴스, 창업지원 등의 정보 지원 △금융 메뉴에서 KB금융그룹 전문가와의 자산관리 상담 신청 및 유용한 재테크 동영상 시청 기능 제공 △참여 메뉴에서 나만의 사진과 글귀로 특별한 메시지 카드를 제작 및 다른 이용자들과 인생경험 스토리 공유 등이다.
KB골든라이프X의 회원가입 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속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X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회원 가입자 중 가입순서가 숫자 7로 끝나는 회원 3천 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 회원가입자 중 퀴즈 정답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고급 안마의자 1명에게 태블릿PC, 2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친숙도가 높은 시니어고객이 한 번에,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와 차별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대표적 시니어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내용과 서비스를 추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