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위니아딤채 MZ세대 겨냥한 전기주전자 내놔, 사용자가 디자인 완성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2-23 10:57: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위니아딤채 MZ세대 겨냥한 전기주전자 내놔, 사용자가 디자인 완성
▲ 위니아딤채 전기주전자 신제품.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태어난 세대)를 겨냥한 전기주전자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니아딤채는 23일 개성 있는 디자인에 사용자가 직접 외관을 꾸밀 수 있는 전기주전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일반 주전자처럼 뚜껑 상부에 손잡이가 달린 모양을 따르면서 단순한 선과 대칭적 구조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로열 그린 무광 색상을 사용해 품격을 한층 높였다고 위니아딤채는 설명했다.

위니아딤채 전기주전자는 사용자가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위니아딤채는 MZ세대에서 인기인 일러스트레이터 ‘엄지’와 협업해 그래픽 스티커를 제작했다. 

엄지 작가는 위니아 슬로건인 ‘MAKE IT EASY’와 K팝, K컬처 등 해외 소비자도 즐길 수 있는 한국적 소재를 이용해 개성있는 캐릭터와 감각적 문구를 스티커로 구현했다. 사용자는 4가지 디자인의 60여 개 스티커를 전기주전자에 붙여 디자인을 꾸밀 수 있다.

전기주전자 온도 조절장치는 영국 스트릭스(Strix) 제품으로 내구성과 안정성이 우수하다. 온도는 1도 단위로 제어가 가능해 조리별로 최적의 온수를 준비할 수 있다. 최대 2시간까지 보온기능을 지원하며 용량은 700㎖다.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가격은 10만 원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개성이 강하고 까다로운 MZ세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모던하며 세련된 전기주전자가 삶의 공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마운자로 국내 출시 4개월 만에 위고비 제쳐, 첫 달보다 처방 5배 이상 증가
서울 아파트 매수 심리 살아나나, 12월 거래량 이미 11월 넘어
이혜훈 이번엔 자녀 병역 특혜 의혹 제기돼, 국힘 "금수저 병역"
작년 1인당 GDP 3년 만에 감소, 고환율·저성장에 3만6천 달러 턱걸이 전망
LG 독자 개발 AI 모델 'K-엑사원', 오픈 웨이트 글로벌 톱10서 7위
개인투자자 지난주 삼성전자 주식 '3조' 어치 매수, '빚투' 규모도 역대 최대
국민연금 작년 4분기 주식 평가액 '70조' 급증, 삼성전자·하이닉스 47조 증가
SK그룹 올해 첫 토요 사장단 회의, 최창원 "중국 사업전략 재점검, 상생협력 강화"
민주당 지도부, 김병기 전 원내대표에 사실상 자진 탈당 요구
KB금융 양종희 "AI 무기 삼아 비즈니스 모델과 일하는 방식 전환 가속화해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