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1-02-18 11:17:03
확대축소
공유하기
BC카드가 모든 예매처에서 뮤지컬 위키드 표를 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BC카드는 '뮤지컬 위키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BC카드는 '뮤지컬 위키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BC카드 >
BC카드는 모든 예매처에서 위키드 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상시 5% 할인혜택과 페이북에서 사용가능한 5천 원 할인권(1인 1매)을 제공한다. 결제앱인 페이북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에 더해 '페이북문화'서비스를 이용해 표를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페이북문화에서 위키드 공연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페이북문화 공연 5천 원 할인쿠폰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북머니 2천 원을 적립해준다.
BC카드는 3월15일부터 응모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BC카드 전달(2월16일~3월15일) 이용액이 30만 원 이상인 고객이 페이북 내 위키드 초청행사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10명에게 위키드 초대권을 1인당 4매 제공한다.
채병철 BC카드 전략사업부문장은 “위키드는 역대 브로드웨이에서 누적 매출 2위를 보이는 등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블록버스터 뮤지컬”이라며 “BC카드는 대형 뮤지컬은 물론 고객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고객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