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울신라호텔 독점판매 프리미엄 케이크 판매량 2배 늘어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2-16 17:19: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서울신라호텔 독점판매 프리미엄 케이크 판매량 2배 늘어
▲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패스트리 부티크' 사진.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독점판매하는 프리미엄 케이크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신라호텔은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동안 판매한 '터치 오브 로즈' 케이크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가량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터치 오브 로즈는 서울신라호텔이 장미꽃을 모티브로 만든 프리미엄 케이크 브랜드로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만 판매한다.

신라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블렌딩 홍차 '스페셜 신라 블렌드'를 케이크 빵에 활용한 점이 마케팅 포인트가 돼 최근 몇 년 동안 밸런타인데이 선물시장에서 인기상품으로 떠올랐다.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터치 오브 로즈 판매기간을 화이트데이 기간인 3월14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터치 오브 로즈는 올해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가 겹치면서 이색적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며 "제품 판매기간을 연장해 인기를 이어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경쟁 활활, HK이노엔 대웅제약 제일약품 3파전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