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SSG닷컴, 설 맞아 가정간편식 제수용품 물량 확대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2-03 14:13: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 SSG닷컴, 설 맞아 가정간편식 제수용품 물량 확대
▲ 이마트와 SSG닷컴은 설날을 맞아 이마트의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 피코크의  제수용품 물량을 20% 확대한다. <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이 설을 맞아 가정간편식 제수용품 물량을 늘렸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설날을 맞아 이마트의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 피코크의  제수용품 물량을 20%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는 코로나19로 많은 가족이 모이지 못하는 만큼 명절음식을 대량으로 만들기보다 한 가족이나 개인이 먹을만큼만 준비하는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피코크 제수용품은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을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지난해 첫 비대면 명절이었던 추석 직전 9월17부터 10월1일까지 피코크 제수용품 매출은 이마트가 18.4%, SSG닷컴이 58.5% 늘었다.

올해 설날을 2주 앞두고 1월26일부터 2월1일까지 피코크 제수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을 고려하면 설날 직전 마지막 주말인 2월6일부터는 제수용품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이마트와 SSG닷컴은 제수용품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피코크 제수용품을 2만5천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2만5천 원 이상 구매시 5천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7월 공개 ‘갤럭시Z폴드·플립6’ 화면주름 개선, 노태문 애플 폴더블폰에 '맞불' 나병현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롯데칠성음료 '새로 효과' 다 했나, 박윤기 수익성 개선 새 카드 절실 김예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6.7%로 하락, 남은 3년 ‘더 못할 것’ 49.4% 김대철 기자
오픈AI 챗GPT에 실시간 검색엔진 기능 일부 도입한다, 구글과 '맞경쟁' 예고 김용원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4.2%, 중도층 부정평가 82.8% 김대철 기자
배터리 소재 보릿고개 장기화, 송준호 에코프로 원가혁신·투자조정으로 돌파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