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후쿠오카 무착륙 관광비행 2월 진행, 면세품 할인도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1-02-02 10:57: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웨이항공이 ‘목적지 없는 관광비행’ 국제선 상품을 1월에 이어 2월에도 운영한다.

티웨이항공은 일본 후쿠오카 상공을 날고 돌아오는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편을 2월13일과 28일 2회에 걸쳐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후쿠오카 무착륙 관광비행 2월 진행, 면세품 할인도
▲ 티웨이항공 항공기. <티웨이항공>

이 항공편은 2월13일 오후 4시15분, 28일 오후 2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후쿠오카 지역을 비행한 뒤 다시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15분이 소요된다.

이번에 운영하는 항공편은 면세점 쇼핑이 가능한 국제선 항공편이다.

티웨이항공은 시중 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이번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최대 60%, 현대백화점 면세점은 최대 42만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국제선 무착륙 항공권을 총액 10만8천 원부터 판매하며 항공권 구매 및 면세점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1월 실시한 무착륙 관광비행이 높은 탑승률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많은 승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3% 국힘 27.6%, 격차 6.8%p 좁혀져
키움증권 "LG전자 올해 영업이익 기대 이상 전망, 전장 수익성 고무적"
신한투자 "은행주 불확실성 해소와 주주환원 확대 기대, 최선호주는 KB금융"
현대차그룹 '무인 로보택시' 올해 말 미국서 상용화, 모셔널과 포티투닷 기술 협력 강화
메리츠증권 "시프트업 목표주가 하향, 신작 없어 '니케' 하나로 매출 방어"
통상본부장 여한구 방미, "온플법 미국에 의도 설명할것" "쿠팡 통상·외교와 별도 대응"
iM증권 "LG 기업가치 개정 상법으로 재평가, 지배구조 개선 효과 가시화"
NH투자 "한화시스템 목표주가 상향, 미국 필리조선소 증설 가속과 군함 수주 가능성 반영"
SK증권 "에이피알 화장품 업종 최선호주, 채널 및 지역 확장 성과 본격화"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목표주가 상향, 호실적과 투자자산 가치 상승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