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혜택 주는 새 신용카드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1-27 10:59: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혜택을 주고 연간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더 큰 혜택을 적용하는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간단하지만 큰 혜택을 주는 '로카백' 카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카드,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혜택 주는 새 신용카드 내놔
▲ 롯데카드 '로카백' 신용카드.

전월 이용금액이 75만 원을 넘으면 모든 가맹점에서 1%, 온라인 가맹점에서 월 1만 원까지 1.5%를 할인해주는 신용카드다.

전월 실적을 충족하지 않아도 모든 가맹점에서 0.5% 할인이 적용된다.

100만 원 이상 결제한 금액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쿠폰도 연간 누적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된다.

카드 발급 첫 해에는 연간 이용실적이 50만 원을 넘으면 3만 원, 500만 원을 넘으면 6만 원 쿠폰을 받는다.

이듬해부터는 연간 이용실적이 1200만 원을 넘을 때 6만 원 쿠폰이 제공된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마스터카드 브랜드 해외겸용 모두 2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큰 결제금액에 쿠폰을 제공하는 카드로 2030세대 소비생활을 겨냥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포스코그룹 HMM 인수 저울질, "성장성과 시너지 검토 단계, 인수참여 결정된 것 없어"
국토부 국토지리정보원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여부 12월8일까지 결정 유보"
[4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특견은 늘 주인을 물어뜯을 준비를 하고 있다"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00선 회복, 코스닥도 800선 상승 마감
민주당·조국혁신당·사회민주당 '온플법' 제정 촉구, "주병기 입장 밝혀야"
넷마블 높아진 신작 타율로 하반기도 순항, 김병규 '3N 시대' 부활 꿈꾼다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반등' SK스퀘어 3%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7%대..
금감원장 이찬진 저축은행 CEO들 간담회, "건전성 우려 사라져야 영업규제 완화 논의 ..
제주항공 지상조업사 JAS 신규 대표 선임, 애경 회장 조카 장우영 퇴임
과기부-구글 '보이스피싱 방지 EFP' 마련, "개별 단말기서 악성앱 설치 자동 차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