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2021-01-26 12:05:38
확대축소
공유하기
SC제일은행이 개인자산관리(PB) 고객이 아니라도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열었다.
SC제일은행은 3월12일까지 이벤트 신청자 가운데 추첨으로 뽑은 300명에게 투자전문가의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은 3월12일까지 300명을 추첨해 투자전문가로부터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는 자신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SC제일은행 투자전문가로부터 전문적 자산관리 상담을 받게 된다.
SC제일은행 거래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든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개인자산관리 고객들에게만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자 모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SC제일은행은 자산관리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배우 조우진씨가 출연하는 새 광고도 선보였다.
‘투자는 소문이 아닌 진짜 전문가를 믿어야 한다’는 내용의 광고는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장(부행장)은 “SC제일은행의 차별화되고 검증된 글로벌 투자 솔루션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한 무분별한 투자 대신 글로벌 전문가들의 분석과 데이터에 근거한 건전한 투자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