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1-25 11:53:33
확대축소
공유하기
롯데카드가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동영상 공모전 최종 투표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로카(LOCA) UCC 콘테스트' 대상후보 6개 작품을 공개하고 27일까지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온라인투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로카는 롯데카드가 내세우고 있는 카드 브랜드다.
▲ 롯데카드는 '로카(LOCA) UCC 콘테스트' 대상 후보 6개 작품을 공개하고 27일까지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카드>
로카 UCC 콘테스트는 롯데카드가 'LOCA'를 주제로 지난해 10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 영상 공모전이다. 총상금 1억 원을 주는 이번 콘테스트에 300여 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내부심사와 조회수 및 좋아요 점수를 기준으로 6개 작품이 대상 후보로 선정됐다.
롯데카드는 기존 점수에 투표 점수를 합산해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3명)을 선정한다.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롯데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파이널리스트 6개 작품을 감상한 뒤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 번호와 감상평을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29일 장려상(10명)을 포함한 최종 순위를 발표한다. 상금은 대상 5천만 원, 최우수상 1천만 원, 우수상 500만 원, 장려상 100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끼를 지닌 영상 크리에이터를 찾는 이번 콘테스트에 참신하고 기발한 많은 작품들이 접수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적극적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